Project Description

(주)트리플하이엠, 이노비즈협회 주관 ‘2013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뉴시스와이어】(주)트리플하이엠은 구직자에게 희망을,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

온라인 광고 대행사 (주)트리플하이엠(www.hmcorp.co.kr)이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주관하는 ‘2013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 되었다.

이에 지난 13일 열린 ‘2013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식’에 참여해 현판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노비즈협회에서 주관하는 취업하고 싶은 기업은 다양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취업자의 시각에 맞춘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취업하고 싶은 기업은 약 4개월에 걸쳐 [기업의 성장성 및 근로조건, 고용안정성, 직원 만족도] 등의 수치적 항목과 [기업실사단을 통한 실질 심사]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 심사한다.

2013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된 (주)트리플하이엠은 온라인 광고 업계에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젊은 기업의 이미지를 추구하며 내부로는 열린 소통과 외부로의 올바른 광고 문화 정착을 기조로 약 12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인센티브 포상, 건강검진,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제도와 같이 기본적인 복지 제도뿐 아니라, 우수사원 포상, 해외프로모션, 워크샵 및 체육대회 등으로 업무 분위기 상승을 위한 제도는 물론 문화생활비, 동호회활동비, 팀활동비, (팀장급 이상)통신비, 생일, 명절선물 지급 등 업무 성과 외에 근무 만족도를 위한 제도들이 있다.

또한 복지 제도에 대한 직원 설문 등으로 근무 환경 개선에 있어 열린 소통을 추구하며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출처 : (주)트리플하이엠
문의 : 02-2088-0379 / 인재개발파트 김태광 파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