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연한 봄이 찾아온 4월🌸
저희 트리플하이엠에도
아주 유익한 하루가 찾아왔는데요!
바로 네이버 플레이북 피칭 세미나 DAY🎉
오늘은 그 현장 취재 기록을
살짝 풀어볼게요🥰


열중하고 있는 저희 사우들의 모습, 보이시나요?
👏👏👏
네이버 플레이북 피칭 세미나는
SME(Small and Medium Enterprise) 광고주를 대상으로 한
네이버 DA 활용 전략을 소개하고
이를 토대로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세일즈 시나리오를 공유하는 시간이었는데요!

플레이북은
1. SA-DA 광고 확장 전략
2. 스마트 브랜드스토어 성장 방법론
3. 파워링크 & 쇼핑검색 교차 활용 방안
4. 성과형 & 보장형 확대 로드맵
와 같이
마케터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무엇보다 매체사 역시
광고주와 가장 가까이서 소통하는
마케터들의 실무 이야기를 듣고 체감하며
정말 광고주를 위한 광고 전략들을 논의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는데요🤗
이처럼 네이버 플레이북 피칭 세미나는
네이버와 대행사 간의
끈끈한 파트너십을 보여주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트리플하이엠은
이런 좋은 기회를 바탕으로
✔️광고대행사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보다 양질의 광고 제안을 할 수 있도록
열린 마음과 자세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매체사와의 시너지를 최대로 발휘해
광고주 분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는 대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테니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