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lay AD.
디스플레이 광고란?
포털사이트 및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배너 형태의 이미지 & 동영상을 노출하는 광고
✔︎ 어떤 점이 좋은가요?
유동적인 광고 운영
CPC 또는 CPM으로
KPI에 맞는 효율적인 운영 가능
고도화된 타겟팅
전환 가능성이 높은 대상을
타겟팅해 최적화된 광고 노출
광범위한 노출 효과
300만개 이상의 사이트 및
주요 매체에 노출해 도달률 극대화
✔︎ 혹시 이런 고민을 하지 않으셨나요?
CASE 1 : 광고 예산
⦿ 노출 목적으로만 예산을 쓰는 것 같은데 다른 전략은 없을까?
⦿ 내 광고를 보기 어려운데 정말 노출이 잘 되는 건지?
CASE 2 : 광고 운영
⦿ 니즈가 있는 잠재 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는 없을까?
⦿ 원하는 대상과 매체를 설정해서 타겟팅할 순 없을까?
CASE 3 : 광고 성과
⦿ 배너 소재에 따라 정말 전환 효과가 달라질까?
⦿ 눈에 확 띄면서, 전환까지 높일 수 있는 배너는 뭘까?
바로 지금, 트리플하이엠의 맞춤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
성과 높은 디스플레이광고 마케팅
다양한 광고 매체의 특성을 잘 아는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전략을 경험
타겟팅 전략
① 마케팅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타겟팅 (성별, 연령, 지역, 디바이스, 관심사, 잠재고객 등)
② 경쟁률 높은 구좌 활용 시 코어 타겟팅 설정
소재 최적화 전략
① 경쟁사 분석을 통한 광고 소재 최적화
② 주목도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한 배너 구성
③ 효율 개선을 위한 배너 교체 및 관리
지원 서비스
① 디스플레이 광고 컨텐츠 기획
②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전문가의 소재 제작 무료 지원
③ 데이터 분석을 위한 GA4 설정 및 보고서 무료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