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네이버 파워컨텐츠 협력 대행사인 ㈜트리플하이엠이 2018년 상반기 네이버 파워컨텐츠 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6월 27일(수) 네이버는 2018년 상반기 파워컨텐츠 사례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 이에 트리플하이엠이 최우수상과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트리플하이엠은 지난 2017 상반기에는 우수상과 장려상을, 2016년 하반기에는 장려상의 수상 경력을 지니고 있다.
파워컨텐츠는 네이버의 대표적인 콘텐츠 검색광고 중 하나로 양질의 정보를 전달하여 소비자와 광고주간의 신뢰를 형성하고 브랜드를 알리는데 효과적인 광고 상품이다.
파워컨텐츠 사례 공모전은 해당 기간 동안 실제 집행되었던 파워컨텐츠 광고 중 콘텐츠의 질적인 면과 광고주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한 사례를 선별해 수상작이 선정된다.
트리플하이엠은 파워컨텐츠를 통하여 광고 효율이 증대된 사례 중 커피 원두업체와 소파 제작업체를 선정해 공모전에 제출,
그에 따른 유의미한 성과를 인정 받으며 이 같은 결과를 거두게 되었다.
트리플하이엠은 관계자는 “파워컨텐츠라는 채널을 전략적으로 활용함으로써 광고 효율 증대로 매출 상승에 영향을 끼쳤으며, 보다 미래지향적인 브랜딩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자사만의 차별화된 양질의 콘텐츠 광고로 트리플하이엠과 광고주의 비즈니스 성장이 함께 이뤄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트리플하이엠은 2006년 4월에 설립된 종합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컨텐츠 마케팅을 비롯하여SA, 커머스마케팅, 프로그래매틱AD 등 디지털 마케팅 전 분야를
진행하고 있는 우수 대행사다. 네이버 등 국내 주요 6개 매체사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어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2018 고용노동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등재, ‘2015년 올해의 벤처상’, ‘2015 행복한중기경영대상’ 수상 등 대, 내외적으로 역량을 인정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