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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트리플하이엠>
[이뉴스투데이 ] 온라인 광고 대행사 ㈜트리플하이엠이 중국 최대 O2O 기업인 다중디엔핑(Dianping-大众点评)과 음식 관광 상품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2월 중국 상하이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상호 발전을 위한 실질적 협력을 다짐했다.
㈜트리플하이엠은 10년 내공의 네이버, 다음카카오, 구글 등의 공식 대행사로, SNS, 바이럴,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및 컨텐츠 마케팅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다.
각 주요 매체로부터 대행 능력을 인정받아, ‘2015 DDN 우수대행사 선정’, 2년 연속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전문 파트너사’로 선정된 이력이 있다. ‘2015년 올해의 벤처상’, ‘2015 행복한중기경영대상’ 수상 등 대/내외적으로 역량을 인정받은 기업이기도 하다.
중국 마케팅 시장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함에 있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주요 맛집 등을 소개하고 방문할 수 있는 다중디엔핑 컨텐츠 등록 및 마케팅 운영을 주축으로 글로벌 마켓에서 선두 주자로 도약할 계획이다.
2003년 설립한 해당 중국 O2O 기업은 세계 최초 제 3자 평가 방식을 도입한 정보 사이트이다. 식당, 여가, 쇼핑, 미용, 숙박업소 등 다양한 항목의 업체를 방문한 사용자의 리뷰와 평점 및 사진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랫폼으로, 현재 중국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쿠폰, 소셜커머스까지 겸비해 추가 할인도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GPS를 기반으로 한 주변 맛집과 쇼핑센터 등을 찾을 수 있어 중국 내 O2O사업 중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다.
출처: 이뉴스투데이(보도자료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