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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란?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 이용자가 '특정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는 광고

✔︎ 어떤 점이 좋은가요?

합리적인 광고 비용

클릭당 과금,
예산에 맞춘 광고비 설정 가능

정교한 타겟팅

검색 이용자에게 관련도 높은
정보를 노출해 전환율 향상 가능

정확한 효과 분석

로그 분석을 통한
상세한 지표 분석 가능

✔︎ 혹시 이런 고민을 하지 않으셨나요?

CASE 1 : 광고 예산

⦿ 예산 소진이 너무 빠른데 효율적인 방법이 없을까?
⦿ 새벽 시간대의 광고 노출이 과연 의미있을까?

CASE 2 : 광고 운영

⦿ 한 매체에만 광고비가 집중되어 있는데 다른 전략은 없을까?
⦿ 항상 같은 키워드로 동종 업계와 경쟁해야 하나?

CASE 3 : 광고 성과

⦿ 어떤 키워드를 써야 정말 효과를 볼 수 있을까?
⦿ 노출 뿐만 아니라 전환&매출 효과도 높일 순 없을까?

바로 지금, 트리플하이엠의 맞춤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

성과 높은 검색광고 마케팅

검색광고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마케팅 전문가가 새롭게 제안해 드립니다

키워드 전략

① 신규, 파생 등의 유효 키워드 발굴
② 키워드별 PV, 체류시간, 이탈률 상세 분석 및 점검
③ 경쟁사 키워드 분석을 통해 경쟁키워드 최소화

효율 극대화 전략

① 시간대별 효율 분석
② GA4를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 개선
③ 키워드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행동 패턴 추적

지원 서비스

① 검색 광고에 필요한 컨텐츠 기획
②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전문가의 소재 제작 무료 지원
③ 데이터 분석을 위한 GA4 설정 및 보고서 무료 지원

트리플하이엠 검색광고 성공사례

검색광고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마케팅 전문가가 새롭게 제안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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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검색광고<br>
확장검색, 구문검색, 일치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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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바로가기<br>
스페셜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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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광고란?

포털사이트 및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배너 형태의 이미지 & 동영상을 노출하는 광고

✔︎ 어떤 점이 좋은가요?

유동적인 광고 운영

CPC 또는 CPM으로
KPI에 맞는 효율적인 운영 가능

고도화된 타겟팅

전환 가능성이 높은 대상을
타겟팅해 최적화된 광고 노출

광범위한 노출 효과

300만개 이상의 사이트 및
주요 매체에 노출해 도달률 극대화

✔︎ 혹시 이런 고민을 하지 않으셨나요?

CASE 1 : 광고 예산

⦿ 노출 목적으로만 예산을 쓰는 것 같은데 다른 전략은 없을까?
⦿ 내 광고를 보기 어려운데 정말 노출이 잘 되는 건지?

CASE 2 : 광고 운영

⦿ 니즈가 있는 잠재 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는 없을까?
⦿ 원하는 대상과 매체를 설정해서 타겟팅할 순 없을까?

CASE 3 : 광고 성과

⦿ 배너 소재에 따라 정말 전환 효과가 달라질까?
⦿ 눈에 확 띄면서, 전환까지 높일 수 있는 배너는 뭘까?

바로 지금, 트리플하이엠의 맞춤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

성과 높은 디스플레이광고 마케팅

다양한 광고 매체의 특성을 잘 아는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전략을 경험

타겟팅 전략

① 마케팅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타겟팅 (성별, 연령, 지역, 디바이스, 관심사, 잠재고객 등)
② 경쟁률 높은 구좌 활용 시 코어 타겟팅 설정

소재 최적화 전략

① 경쟁사 분석을 통한 광고 소재 최적화
② 주목도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한 배너 구성
③ 효율 개선을 위한 배너 교체 및 관리

지원 서비스

① 디스플레이 광고 컨텐츠 기획
②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전문가의 소재 제작 무료 지원
③ 데이터 분석을 위한 GA4 설정 및 보고서 무료 지원

트리플하이엠 검색광고 성공사례

검색광고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마케팅 전문가가 새롭게 제안해 드립니다

GFA<br>
타임보드<br>
롤링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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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비즈보드<br>
디스플레이광고<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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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상담/채널 톡<br>
다음 초기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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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상담/채널 톡
다음 초기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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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배너광고

네트워크 배너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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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광고란?

다양한 지면의 쇼핑 피드에 제품 이미지 및 정보를 노출,
사용자가 클릭 시 바로 상품 구매로 연동되는 광고

✔︎ 어떤 점이 좋은가요?

체계적인 광고 관리

클릭당 과금, 키워드 관리로
합리적인 운영 가능

다이렉트 상품 노출

상품 정보 노출 및 판매 링크를
연동하여 빠른 구매 유도

잠재 고객 확보

제품에 맞는 잠재 고객을
타겟팅해 전환율 향상

✔︎ 혹시 이런 고민을 하지 않으셨나요?

CASE 1 : 광고 예산

⦿ 메인 키워드 단가가 너무 비싼데 저렴하게 운영할 순 없나?
⦿ 예산은 한정적인데, 어떻게 배분하는게 효율적일까?

CASE 2 : 광고 운영

⦿ 주 구매층을 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는 없을까?
⦿ 자주 바뀌는 쇼핑광고 로직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나?

CASE 3 : 광고 성과

⦿ 신제품 등록 시, ROAS 하락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 상품 품질 및 키워드 관리 방법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없을까?

바로 지금, 트리플하이엠의 맞춤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

ROAS 향상을 위한 쇼핑 광고 마케팅

마케팅 전문가의 노하우로, 마켓 특성에 따른 매출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노출 전략

① 주 구매 고객층 연령 & 성별에 집중 노출
② 매체별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예산 내에서 전환율 높은 타겟만 한정적으로 노출

운영 효율화 전략

① 메인/세부키워드 분리 등록, 키워드별 중요도를 나눠 적정 PPC 지정
② 신제품 출시 이후, 일정 기간 테스트 후 안정적인 ROAS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집중 관리

지원 서비스

① 디스플레이 광고 컨텐츠 기획
②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전문가의 소재 제작 무료 지원
③ 데이터 분석을 위한 GA4 설정 및 보고서 무료 지원

트리플하이엠 검색광고 성공사례

검색광고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마케팅 전문가가 새롭게 제안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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