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디스플레이광고 – 트리플하이엠
Skip links

Display AD.

디스플레이 광고란?

포털사이트 및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배너 형태의 이미지 & 동영상을 노출하는 광고

✔︎ 어떤 점이 좋은가요?

유동적인 광고 운영

CPC 또는 CPM으로
KPI에 맞는 효율적인 운영 가능

고도화된 타겟팅

전환 가능성이 높은 대상을
타겟팅해 최적화된 광고 노출

광범위한 노출 효과

300만개 이상의 사이트 및
주요 매체에 노출해 도달률 극대화

✔︎ 혹시 이런 고민을 하지 않으셨나요?

CASE 1 : 광고 예산

⦿ 노출 목적으로만 예산을 쓰는 것 같은데 다른 전략은 없을까?
⦿ 내 광고를 보기 어려운데 정말 노출이 잘 되는 건지?

CASE 2 : 광고 운영

⦿ 니즈가 있는 잠재 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는 없을까?
⦿ 원하는 대상과 매체를 설정해서 타겟팅할 순 없을까?

CASE 3 : 광고 성과

⦿ 배너 소재에 따라 정말 전환 효과가 달라질까?
⦿ 눈에 확 띄면서, 전환까지 높일 수 있는 배너는 뭘까?

바로 지금, 트리플하이엠의 맞춤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

성과 높은 디스플레이광고 마케팅

다양한 광고 매체의 특성을 잘 아는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전략을 경험

타겟팅 전략

① 마케팅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타겟팅 (성별, 연령, 지역, 디바이스, 관심사, 잠재고객 등)
② 경쟁률 높은 구좌 활용 시 코어 타겟팅 설정

소재 최적화 전략

① 경쟁사 분석을 통한 광고 소재 최적화
② 주목도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한 배너 구성
③ 효율 개선을 위한 배너 교체 및 관리

지원 서비스

① 디스플레이 광고 컨텐츠 기획
②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전문가의 소재 제작 무료 지원
③ 데이터 분석을 위한 GA4 설정 및 보고서 무료 지원

트리플하이엠 디스플레이광고 성공사례

GFA<br>
타임보드<br>
롤링보드

GFA
타임보드
롤링보드

카카오비즈보드<br>
디스플레이광고<br>
동영상광고<br>
스폰서드광고<br>
알림/상담/채널 톡<br>
다음 초기배너

카카오비즈보드
디스플레이광고
동영상광고
스폰서드광고
알림/상담/채널 톡
다음 초기배너

디스플레이광고<br>
범퍼애드<br>
인피드광고<br>
UAC 포 비디오<br>
트루뷰 인스트림<br>
트루뷰 포 리치<br>
트루뷰 디스커버리<br>
트루뷰 포 쇼핑/액션<br>

디스플레이광고
범퍼애드
인피드광고
UAC 포 비디오
트루뷰 인스트림
트루뷰 포 리치
트루뷰 디스커버리
트루뷰 포 쇼핑/액션

디스플레이광고<br>
앱 광고<br>
리드형 광고<br>
트래픽형 광고<br>
전환 광고<br>
동영상/이미지/<br>
슬라이드 광고<br>

디스플레이광고
앱 광고
리드형 광고
트래픽형 광고
전환 광고
동영상/이미지/
슬라이드 광고

네트워크 배너광고

네트워크 배너광고

네트워크 배너광고

네트워크 배너광고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improve your web experience.
See your Privacy Settings to learn more.
Home
Account
Cart
Search
View
Dr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