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트리플하이엠 자체 개발 데이터툴 ‘애드포레스트’ 론칭 소식- AMCHAM 4Q 저널 발췌 – 트리플하이엠
Skip links

트리플하이엠 자체 개발 데이터툴 ‘애드포레스트’ 론칭 소식- AMCHAM 4Q 저널 발췌

지난 2024년 9월 트리플하이엠이 데이터툴인 애드포레스트를 론칭했습니다🎉


✅애드포레스트는?
사용자가 원하는 데이터와 보고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대시보드 형태로 제공하는 데이터툴입니다.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데이터를 예측해 광고 예산과 목표에 따른 최적화 전략이 가능하고 다양한 고객을 세분화해 효과적인 타겟팅 전략에 도움을 주는 데요. 고객행동을 분석해 충성고객을 식별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보다 효율적인 예산집행과 광고 효과 상승이 가능한 데이터툴입니다.

애드포레스트는 트리플하이엠이 자체 개발한 솔루션으로 큰 의미가 있는데요. 이 소식이 AMCHAM 4Q 저널에 실리며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트리플하이엠의 자리를 공고히 했습니다.

AMCHAM은  유수의 기업사 간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협회인데요. 트리플하이엠도 멤버로 소속되어 여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4분기 저널에 트리플하이엠의 애드포레스트 솔루션이 소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애드포레스트는 현재도 꾸준히 버전업 중이며 다가올 2025년에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입니다. 🙂

트리플하이엠은 2006년 설립 이래 대기업부터 소상공인까지 약 70,000 여 개의 고객사의 광고를 대행해 오며 데이터의 중요성을 체감해 왔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데이터 제공 서비스’를 목표로 솔루션 개발에 힘써왔는데요. 이번 애드포레스트 개발을 시작으로 트리플하이엠은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예정입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 트리플하이엠의 고객사는 누구나 무료로 ‘애드포레스트’를 사용할 수 있고, 신규 고객사에게도 데이터 컨설팅과 함께 솔루션을 무료 제공해드릴 계획이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

View
Dr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