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입니다.
저희는 지난 2025년 4월 22일(화), COEX 컨퍼런스 E홀에서 진행된
‘2025 관광기업혁신바우처 첫 만남의 날’ 행사에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제공기업으로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자리는 관광기업과 제공기업이 처음으로 직접 만나 소통하고, 실질적인 협업의 기회를 모색하는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 관광기업혁신바우처란?

‘관광기업혁신바우처’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관광기업과 민간 전문 서비스 제공기업을 연결해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핵심입니다.
수혜기업으로 선정된 관광기업은 바우처를 활용해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는데요!

[관광기업혁신바우처 서비스 지원분야]
앱/웹 개발 및 고도화
ICT솔루션 도입
신기술기반 솔루션 도입
DX컨설팅
디지털마케팅

실제 참여 기업들로부터 “현실적인 문제 해결과 시스템 고도화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답니다.
2022~2025년 4년 연속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제공기업
트리플하이엠
트리플하이엠은 2022년부터 2025년 현재까지 관광기업혁신바우처 디지털 광고·마케팅 부문 제공기업으로 선정되어
디지털 마케팅, 검색광고, SNS 광고, 콘텐츠 기획 및 분석 등 전 영역에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광고는 노출이 아니라, 성과로 말해야 한다”
👉 저희는 단순 광고 운영을 넘어, 성과 중심 마케팅 전략을 통해 관광기업의 실질적인 성장을 지원합니다.
✨첫 만남의 날 행사
이번에 개최된 첫만남의 날 행사는 관광기업과 제공기업이 처음으로 직접 만나 소통하는 네트워킹 행사였는데요.
올해 행사는 코엑스 컨퍼런스 E홀 3층에서 개최되어 총 3부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일정]
1부 (9:00-9:50) – 바우처 사업 및 시스템 안내
2부 (10:15-13:15) – 수혜/제공기업 매칭 세션
3부 (14:15-17:15) – 수혜/제공기업 매칭세션


트리플하이엠은 이 중 3부 매칭 세션(14:15-17:15)에 참여하여 다양한 관광기업들과의 1:1 맞춤형 마케팅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 트리플하이엠 첫만남의 날 행사 매칭 세션 참여


매칭 세션에서는 관광기업과 제공기업 간 1:1 미팅이 활발히 진행되었고,
저희는 마케팅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관광기업들과 다음과 같은 주제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하였습니다.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 검색광고 및 SNS 광고 실행
🔹 브랜딩 콘텐츠 제작
🔹 웹사이트 개선 및 퍼포먼스 마케팅 분석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실제 적용 사례와 솔루션을 소개하며, 많은 관광기업들과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특히, 성과 중심의 실전 마케팅 전략과 업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컨설팅에 대해 많은 질문과 고민이 많으셨습니다.
다만 매칭 세션에서는 정해진 시간이 있어 보다 심도 있는 제안을 드리기 어려워 아쉬움이 있었답니다.😥


트리플하이엠은 1회성의 단순 상담에만 그치지 않고 고민을 해결할 방안을 제안해 드리는 프로세스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트리플하이엠의 맞춤형 전략 제안 프로세스]
✔ 전담 마케터 배정 –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관광기업별 담당자를 지정하여 1:1 커뮤니케이션 지원
✔ 맞춤 제안서 제공 – 기업의 니즈와 예산, 목표에 맞춘 실질적인 마케팅 플랜 제안
✔ 성과 중심 제안 – 단순한 노출이 아닌 예약, 문의, 방문자 수 등 KPI 기반 실행 전략 제공
이번 만남을 시작으로 저희 트리플하이엠은 더 많은 관광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 성장을 돕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팅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혁신을 향한 여정, 이제 막 첫 발을 디뎠습니다.
트리플하이엠은 앞으로도 전략부터 실행까지 책임지는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로서, 관광기업의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겠습니다.
👍 4년 연속 관광기업혁신바우처의 제공기업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저희 트리플하이엠과 협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