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AD.
쇼핑 광고란?
다양한 지면의 쇼핑 피드에 제품 이미지 및 정보를 노출,
사용자가 클릭 시 바로 상품 구매로 연동되는 광고
✔︎ 어떤 점이 좋은가요?
체계적인 광고 관리
클릭당 과금, 키워드 관리로
합리적인 운영 가능
다이렉트 상품 노출
상품 정보 노출 및 판매 링크를
연동하여 빠른 구매 유도
잠재 고객 확보
제품에 맞는 잠재 고객을
타겟팅해 전환율 향상
✔︎ 혹시 이런 고민을 하지 않으셨나요?
CASE 1 : 광고 예산
⦿ 메인 키워드 단가가 너무 비싼데 저렴하게 운영할 순 없나?
⦿ 예산은 한정적인데, 어떻게 배분하는게 효율적일까?
CASE 2 : 광고 운영
⦿ 주 구매층을 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는 없을까?
⦿ 자주 바뀌는 쇼핑광고 로직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나?
CASE 3 : 광고 성과
⦿ 신제품 등록 시, ROAS 하락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 상품 품질 및 키워드 관리 방법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없을까?
바로 지금, 트리플하이엠의 맞춤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
ROAS 향상을 위한 쇼핑 광고 마케팅
마케팅 전문가의 노하우로, 마켓 특성에 따른 매출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노출 전략
① 주 구매 고객층 연령 & 성별에 집중 노출
② 매체별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예산 내에서 전환율 높은 타겟만 한정적으로 노출
운영 효율화 전략
① 메인/세부키워드 분리 등록, 키워드별 중요도를 나눠 적정 PPC 지정
② 신제품 출시 이후, 일정 기간 테스트 후 안정적인 ROAS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집중 관리
지원 서비스
① 디스플레이 광고 컨텐츠 기획
②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전문가의 소재 제작 무료 지원
③ 데이터 분석을 위한 GA4 설정 및 보고서 무료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