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Search AD.

검색광고란?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 이용자가 '특정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는 광고

✔︎ 어떤 점이 좋은가요?

합리적인 광고 비용

클릭당 과금,
예산에 맞춘 광고비 설정 가능

정교한 타겟팅

검색 이용자에게 관련도 높은
정보를 노출해 전환율 향상 가능

정확한 효과 분석

로그 분석을 통한
상세한 지표 분석 가능

✔︎ 혹시 이런 고민을 하지 않으셨나요?

CASE 1 : 광고 예산

⦿ 예산 소진이 너무 빠른데 효율적인 방법이 없을까?
⦿ 새벽 시간대의 광고 노출이 과연 의미있을까?

CASE 2 : 광고 운영

⦿ 한 매체에만 광고비가 집중되어 있는데 다른 전략은 없을까?
⦿ 항상 같은 키워드로 동종 업계와 경쟁해야 하나?

CASE 3 : 광고 성과

⦿ 어떤 키워드를 써야 정말 효과를 볼 수 있을까?
⦿ 노출 뿐만 아니라 전환&매출 효과도 높일 순 없을까?

바로 지금, 트리플하이엠의 맞춤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

성과 높은 검색광고 마케팅

검색광고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마케팅 전문가가 새롭게 제안해 드립니다

키워드 전략

① 신규, 파생 등의 유효 키워드 발굴
② 키워드별 PV, 체류시간, 이탈률 상세 분석 및 점검
③ 경쟁사 키워드 분석을 통해 경쟁키워드 최소화

효율 극대화 전략

① 시간대별 효율 분석
② GA4를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 개선
③ 키워드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행동 패턴 추적

지원 서비스

① 검색 광고에 필요한 컨텐츠 기획
②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전문가의 소재 제작 무료 지원
③ 데이터 분석을 위한 GA4 설정 및 보고서 무료 지원

트리플하이엠 검색광고 성공사례

파워링크<br>
쇼핑검색광고<br>
브랜드검색<br>
플레이스광고<br>
지역소상공인광고<br>
클릭초이스플러스<br>
클릭초이스상품광고<br>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브랜드검색
플레이스광고
지역소상공인광고
클릭초이스플러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키워드광고<br>
브랜드검색

키워드광고
브랜드검색

구글검색광고<br>
확장검색, 구문검색, 일치검색

구글검색광고
확장검색, 구문검색, 일치검색

비즈바로가기<br>
스페셜링크

비즈바로가기
스페셜링크

View
Dr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