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Shopping AD.

쇼핑 광고란?

다양한 지면의 쇼핑 피드에 제품 이미지 및 정보를 노출,
사용자가 클릭 시 바로 상품 구매로 연동되는 광고

✔︎ 어떤 점이 좋은가요?

체계적인 광고 관리

클릭당 과금, 키워드 관리로
합리적인 운영 가능

다이렉트 상품 노출

상품 정보 노출 및 판매 링크를
연동하여 빠른 구매 유도

잠재 고객 확보

제품에 맞는 잠재 고객을
타겟팅해 전환율 향상

✔︎ 혹시 이런 고민을 하지 않으셨나요?

CASE 1 : 광고 예산

⦿ 메인 키워드 단가가 너무 비싼데 저렴하게 운영할 순 없나?
⦿ 예산은 한정적인데, 어떻게 배분하는게 효율적일까?

CASE 2 : 광고 운영

⦿ 주 구매층을 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는 없을까?
⦿ 자주 바뀌는 쇼핑광고 로직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나?

CASE 3 : 광고 성과

⦿ 신제품 등록 시, ROAS 하락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 상품 품질 및 키워드 관리 방법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없을까?

바로 지금, 트리플하이엠의 맞춤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

ROAS 향상을 위한 쇼핑 광고 마케팅

마케팅 전문가의 노하우로, 마켓 특성에 따른 매출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노출 전략

① 주 구매 고객층 연령 & 성별에 집중 노출
② 매체별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예산 내에서 전환율 높은 타겟만 한정적으로 노출

운영 효율화 전략

① 메인/세부키워드 분리 등록, 키워드별 중요도를 나눠 적정 PPC 지정
② 신제품 출시 이후, 일정 기간 테스트 후 안정적인 ROAS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집중 관리

지원 서비스

① 디스플레이 광고 컨텐츠 기획
②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전문가의 소재 제작 무료 지원
③ 데이터 분석을 위한 GA4 설정 및 보고서 무료 지원

트리플하이엠 쇼핑광고 성공사례

View
Dr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