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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광고란?

포털사이트 및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배너 형태의 이미지 & 동영상을 노출하는 광고

✔︎ 어떤 점이 좋은가요?

유동적인 광고 운영

CPC 또는 CPM으로
KPI에 맞는 효율적인 운영 가능

고도화된 타겟팅

전환 가능성이 높은 대상을
타겟팅해 최적화된 광고 노출

광범위한 노출 효과

300만개 이상의 사이트 및
주요 매체에 노출해 도달률 극대화

✔︎ 혹시 이런 고민을 하지 않으셨나요?

CASE 1 : 광고 예산

⦿ 노출 목적으로만 예산을 쓰는 것 같은데 다른 전략은 없을까?
⦿ 내 광고를 보기 어려운데 정말 노출이 잘 되는 건지?

CASE 2 : 광고 운영

⦿ 니즈가 있는 잠재 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는 없을까?
⦿ 원하는 대상과 매체를 설정해서 타겟팅할 순 없을까?

CASE 3 : 광고 성과

⦿ 배너 소재에 따라 정말 전환 효과가 달라질까?
⦿ 눈에 확 띄면서, 전환까지 높일 수 있는 배너는 뭘까?

바로 지금, 트리플하이엠의 맞춤 솔루션이 필요한 때입니다

성과 높은 디스플레이광고 마케팅

다양한 광고 매체의 특성을 잘 아는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전략을 경험

타겟팅 전략

① 마케팅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타겟팅 (성별, 연령, 지역, 디바이스, 관심사, 잠재고객 등)
② 경쟁률 높은 구좌 활용 시 코어 타겟팅 설정

소재 최적화 전략

① 경쟁사 분석을 통한 광고 소재 최적화
② 주목도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한 배너 구성
③ 효율 개선을 위한 배너 교체 및 관리

지원 서비스

① 디스플레이 광고 컨텐츠 기획
②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전문가의 소재 제작 무료 지원
③ 데이터 분석을 위한 GA4 설정 및 보고서 무료 지원

트리플하이엠 디스플레이광고 성공사례

GFA<br>
타임보드<br>
롤링보드

GFA
타임보드
롤링보드

카카오비즈보드<br>
디스플레이광고<br>
동영상광고<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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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상담/채널 톡<br>
다음 초기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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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C 포 비디오<br>
트루뷰 인스트림<br>
트루뷰 포 리치<br>
트루뷰 디스커버리<br>
트루뷰 포 쇼핑/액션<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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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이미지/<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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