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이달의 우수사원-22년 1월

Q. ‘이달의 우수사원’ 으로 선정되셨습니다. 간단한 본인 소개와 소감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광고사업3부문 이지훈PM입니다. 먼저 우수사원으로 선정될 수 있게 물심양면으로 도와 주시는 박성훈 책임리더님, 김정은 리더님께 감사드리고, 트리플하이엠으로 이직하면서 짧은 기간동안 잘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배려해 주신 주변의 많은 동료 분들께 감사합니다.

Interview01


다양한 광고주를 경험하며 얻은 노하우

Q. 현재 하고 있는 업무의 매력이 무엇인지, 또 우수사원이 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서 말씀해주세요.
 
A. 다양한 광고주를 만나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을 가장 큰 매력으로 꼽을 것 같습니다. 또한, 우수사원이 될 수 있었던 것도 다양한 광고주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파악하고 효과적인 광고를 통한 성과 및 효율로 좋은 결과가 나타난 것 같습니다.

Interview02


성과 창출을 위한 노력

Q. 업무 중 하루 일과에 대해 간략히 소개 부탁 드립니다.
 
A. 매일 아침, 마케팅 이슈를 파악하고 광고주의 광고 데이터를 분석하여 그를 바탕으로 성과에 대해 광고주와 소통하며 좀 더 효율적인 광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루 업무의 일정표 및 우선순위를 정하여 누락되는 업무 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공유 해주세요!
 
A. 항상 소비자의 시각으로 시장을 파악하고, 트렌드에 맞게 목표를 세워 광고의 방향을 설정하고 수행하며 끊임없는 성과 개선에 대한 고민과 노력 덕분에 좋은 성과와 결과물로 나타났던 것 같습니다.
 
Q. 광고 마케터로서 자신만의 철학이 있다면 말씀 해주세요!
 
A. ‘모든 광고주의 광고비를 내 돈처럼 생각하자’ 라고 항상 다짐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케터로 많은 광고주를 만나고 집행한 결과, 광고비가 많든 적든 누구에게나 소중한 자산임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내 돈처럼 생각하면 정말 필요한 매체에 효과적인 광고운영을 할 것 이고 노력한 만큼 높은 성과를 얻었을 때 큰 보람을 느끼게 되어 항상 다짐하며 철학을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Interview03


변화에 발 맞춰가는 마케터

Q. 함께 일한 팀원, 동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A. 코로나 오미크론의 대유행에 접어들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신 팀원, 동료 여러분들 고충은 쉽사리 헤아릴 수 없지만 올 한해는 코로나 종식으로 우리 모두 웃는 얼굴로 마주하길 기원해 봅니다. 모두들 힘내시고 잠시 숨 고르며 몸과 마음도 건강히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Q. 휴가를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가요? 본인만의 Refresh 방법이 있다면 소개 부탁 드립니다.
 
A. 개인적으로 활동적이고 배우는 것을 좋아해서 원데이클래스와 운동을 통해 활력을 되찾으려 합니다. 땀을 흘리거나 새로운 무언가를 배우게 되면 스트레스를 생각할 겨를도 없이 집중하게 되어 항상 무언가 배우거나 집중하면서 몸을 정신 없이 굴리고 새롭게 하는데 휴가를 활용하는 편입니다.
 
Q. 향후 목표나 계획이 있으시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A. 마케터는 끝없이 배우고 변화에 맞춰 나아가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항상 발전하는 마케터가 되고, 싶고 트렌드에 맞춰 다변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뒤쳐지지 않는 마케터가 되는 것이 앞으로의 목표이자 계획입니다.

View
Dr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