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이달의 우수사원-22년 4월 – 트리플하이엠
Skip links

이달의 우수사원-22년 4월

Q. ‘이달의 우수사원’ 으로 선정되셨습니다. 간단한 본인 소개와 소감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광고사업3부문 마케팅팀 박수정 입니다. 생각지 않게 우수사원으로 선정되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업무적인 고민이 생겼을 때 도움 주시는 김정은 리더님, 박성훈 책임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Interview01


신뢰로 맺어진 파트너

Q. 현재 하고 있는 업무의 매력이 무엇인지, 또 우수사원이 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서 말씀해주세요.
 
A. 다양한 업종의 대표님들과 소통하다 보면 경험하지 못한 것들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그 업종에 대해 많이 알게 되고, 그러다 보면 그 업체의 광고로 접목시켜 보는 상황들이 생기곤 합니다. 소통 후 쌓이는 신뢰는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로의 원동력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Interview02


함께 성장하는 보람

Q. 현재 업무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A. 생각해보면 어떤 회사인지도 잘 알지 못하는 상태로 ‘광고’라는 단어 하나에 호기심이 생겼고, 일을 해보니 너무 재미있었고 흥미로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모르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걸 어려워하는 성격인데, 광고라는 매체로 많은 광고주분들께 도움 드릴 수 있었고, 실제로 사업이 확장되는 업체를 많이 보며 내 사업처럼 기쁜 적도 많았습니다.

Q. 근무기간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일은 어떤 것이 있나요? 즐거웠던 일, 보람된 일, 모두 좋습니다!

A. 트리플하이엠에서 근무한지 벌써 14년차가 되었습니다, 현재 10년 이상 저와 함께 광고를 진행하고 계시는 고마우신 광고주분들이 있습니다, 초기엔 작은 비용으로 광고하셨었지만 지금은 각 분야에서 인지도 높은 업체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감사한 분들이 있어 지금까지 잘 성장 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이 일을 하면서 업체와 마케터가 함께 성장하는 것이 가장 보람된 일이 아닐까 합니다.
 
Q. 광고 마케터로서 본인만의 철학과, 업무에서 꼭 갖춰야하는 핵심 역량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A. 정말 내가 그 업체의 직원인가 싶을 정도로 관여하고 도움 드리려고 노력합니다. 많은 광고주분들이 사업확장을 하시고, 그 업종/분야에서는 최고가 되실 수 있도록 허투루 컨설팅 하지 않으려고 하며, 객관적으로 판단하려고 노력하고, 광고주 분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광고매체를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Interview03


회사에 꼭 필요한 사람

Q. 업무를 하면서 어려웠을 때, 힘이 되었던 대상(사람or물건)이 있었나요?

A. 업무 특성 상 주말이나 연차 일 때도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제가 일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남편이 정말 많은걸 도와주고 있습니다, 업무가 과도하게 많았던 날 퇴근하고 나면 두통이 생기곤 하는데, 항상 옆에서 든든하게 지원해주는 남편이 있어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Q. 스트레스 해소를 어떤 방법으로 하고 계시나요?

A. 주말이면 무조건 어디든 나가려고 합니다. 평일에 열심히 일했으니 주말에는 열심히 놀려고 합니다.
친구들을 만나기도 하고 가족끼리 여행을 가기도 하고, 평소에 잘 못 뵈었던 할머니 할아버지를 뵈러 가기도 합니다. 이런 시간들을 보내고 나면 다시 열심히 일 할 수 있는 에너지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Q. 향후 HM에서의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까?

A. 열심히 일했던 사람, 회사에 꼭 필요한 사람으로 단순히 연차만 높은 직원이 아닌 다른 마케터에게 도움이 되며 귀감이 될 수 있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View
Drag